마장동 영업시간 / 용문집 암소 한마리 마장동 먹자골목 한우집 마장동에서 소고기

2020. 1. 2. 23:52맛집

용문집 암소 한마리 마장동 먹자골목 한우집 마장동에서 소고기

마장동 먹자골목 한우집

마장동 먹자골목 안쪽에 딱 중간에 있고 입구 옆 건물 2층에도 있습니다 소한마리 강추이고 육회 간천엽도 서비스로 나옵니다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마장동에서 소고기

마장동 정육거리에 있는 소고기집이에요 돌판에 나오는 육사시미랑 육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마장동이라 고기가 더 좋고 맛있는거 같긴 하네요

암소 한마리

마장동 먹자골목 안쪽으로 쭉 가야하며 소한마리가 너무 맛있는 곳입니다육회는 서비스로 조금 나오며 간천엽도 서비스로 조금씩 나옵니다단화장실이 밖이라 조금 불편합니다

마장갈비 본점 맛있는 갈비

저렴하고 맛있는 갈비집이에요 약간 달달한 맛이 있지만 반찬도 맛있고 좋아요 마장동 고기마켓에서 가까워서 고기는 질이 좋은 거 같아요

충청도집 한식

오늘 소개하는 곳은 마장동 축산시장 먹자골목에 있는 충청도집입니다 함께 청년부 사역을 했던 리더분을 만나는 날이었고 총 9명이 방문했어요 이곳에서 제 인생 최고의 등심을 만나버렸답니다 엄청 두꺼운데 너무 부드러워서 아 이거참 웰던이 되버린 부위마저 살살 녹는 경험을 했네요 마장동 축산시장은 몇번 와봤는데 먹자골목은 못가봤거든요 덕분에 아주 맛있는 고기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원래 고기먹을때 쌈을 잘 싸먹는데 이날은 고기맛만 느끼려고 소금기름장만 살짝 찍어서 고기로만 배채웟어요 좋은 점 하나는 고기집에 가면 냄새가 옷에 진하게 배는데 의자쪽 밑에 공간이 있어서 옷을 둘수가 있더라구요 아주 편리했습니다 전좌석은 아닌거 같고 일부좌석이 가능하네요 참고하시고 저희는 등심 토시살 부채살을 먹었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육사시미 천엽 생간 염통에 뼈골이라던데 허연 것도 주시고 내장특수부위도 주시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단골만 주는건지 다 주는지는 몰겠지만 단골과 함께 와서 행복하네

군산아구산꽃게 아귀찜,해물찜

다들 꽃게 좋아하시죠 서울에서 간장게장 꽃게백숙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안 할수가 없을 정도네요 일본에서 온 친구도 함께 갔는데 소식을 하는 일본인도 엄청나가 과식을 하더군요 제가 먹어 본 꽃게 전문점 중 당연 최고 바로 군산아구산꽃게 군산아구산꽃게의 간장게장 짜지않고 달달하며 게살이 너무 신선한 간장게장 군산아구산꽃게 꽃게백숙 제가 좋아하는 꽃게백숙 알이 꽉찬거 보이시나요 소주를 부르는 맛이죠 군산아구산꽃게 꽃게찜 매운건 잘 못먹어서 저는 주로 간장게장과 꽃게찜을 먹습니다 아구찜 아구찜도 상당히 맛나요 꽃게탕까지 시켜서 마무리를 했네요 꽃게로 배터지게 먹던 날이였습니다 가족외식으로 좋을거 같아요 군산아구산꽃게 군산아구산꽃게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로 327 호남자동차공업사 상세보기 주말 병원에 계신 외할머니 뵈러 서울 갔다가 가족들이랑 병원 근처 식사할만한곳 찾다 마장동에 아구찜맛집이 있단 얘길 얼핏 들은적이 있는듯 해서 갔다가

마장동 한우촌 육류,고기요리

마장축산물시장 고기를 너무 오래 쉬었어 이러면 안돼 탐색중 마장동 충북상회 사장님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그만 한우 먹을 준비 너무 완료됐습니당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 이미 반 먹음 서비스로 받은 차돌 먹고 더 튼튼해지고 단단해져랏 얍 비밀편지 저자 박근호 출판 빈티지하우스 발매 20170925 한 사람을 자세히 사랑하다 보면 나만 아는 아름다움이 보인다 비밀편지 박근호 모두 제자리 저자 도미니크 로로 출판 영인미디어 발매 20180115 이 책도 다시 제자리로 추천 무엇 독서쟁이가 될래여 결혼 답례 카카오떡귀욤 잘 마시게뜹니당 생일 기프티콘으로 육개월 살아가기 합정 코테츠 야끼소바 먹으러 왔습니당 저는 야끼소바를 좋아해여 두둥 시작해보지 양배추 스웩 고기 스웩 오꼬노미야끼 짠 하지만 주인공은 아직이지 주인공님 등장 준비중이십니다 배고플 때 보려고 찍어둔듯 하너무 보기 좋잖아 또 갈거야 코테츠 날 기다려죠 홍대 더스테이지 오늘은 월드컵을 볼 예정입니당 이렇게 간지나는 곳에서 말

https://twopapa.tistory.com/entry/구로디지털-밤과음악사이-밤과음악사이-요리주점

 

구로디지털 밤과음악사이 / 밤과음악사이 요리주점

밤과음악사이 요리주점 l i m m i l o g      신림 밤사 밤과음악사이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어제 그러니까 일요일 밤이죠비가 추적추적 오길래말이에요 1차로 막걸리를 마셨거든요 술도 먹었겠다 냅다 신림 밤..

twopa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