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 카페 / 표준커피 카페,디저트

2020. 1. 2. 21:51맛집

표준커피 카페,디저트

인스타그램 0_loves_eating 팔로우 하시면 더 자세한 음식 리뷰 보실 수 있어용 공릉동 카페는 검색해봤는데 거의 11시 오픈인것같다

공릉동카페 공릉감성카페 노원카페 노원감성카페 노원구카페 공릉예쁜카페 노원예쁜카페 커피맛집 태릉입구카페 공릉동에 카페거리가 생겼다고 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이제서야 방문쓰 명확하게 가게를 정하고 간게 아니라 거닐면서 맘에 드는 가게가 있으면 들어가야지 하고갔는데 생각보다 가게가 많지 않았다

외관 홍대 을지로 청담 같은 데 안 가도 집 근처 동네에 엣지 있는 카페 하나 정도 있으면 참 좋죠노원구 공릉동 카페 표준커피가 이 일대에서는 딱 그런 카페가 아닌가 싶어요

공릉동 카페 표준커피는 산미가 도드라지는 편은 아니고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느낌이었네요

공릉동일명 공트럴파크라 불리는나에게는 입구 쪽인데역에서 오는 사람들한테는아마 맨 끝에 위치한표준커피 내가 방문한 날은 일요일이였는데 잘 맞춰가서 그런지손님이 많지 않았다

서적이 엄청 많다레몬에이드와마들렌스콘무화과파운드케이크아이스아메리카노무엇하나 맛이 없지 않았다

오랜만에다운이랑 셀카 예뿐 사진도 찍기아이폰x 인물사진매우 탐난다각종 접착메모지예뽀요다시 가야지 공리단길 혹은 공트럴파크로 불리고 있는 공릉역화랑대역 사이의 기찻길 상권 요즘 인스타 갬성 카페들이 엄청 많이 들어섰는데 제가 가본 곳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_표준커피 식물이 많아서 초록초록하고 나무나무한 가구들이 많아서 뭔가 자연주의 느낌날이 좋을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분들도 많아요

표준커피 시그니쳐 메뉴는 근희라떼 저도 참 좋아합니다

헤헤 얼그레이 파운드 얼그레이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미미하지만 나름의 매력이 있다

일단 귀엽잖아스콘 음음음근희라떼 넘나 맛있어욥 친구가 시킨 바닐라라떼 친구가 매우 맛있어함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도 좋으세요

공트럴파크 카페 어디갈지 머르시는 분들 표준커피로 가십시오빵집_브레드 스팟 건강빵집 브레드스팟 요즘 트렌드인 저온 숙성 천연발효종 유기농 밀가루 비정제설탕 등등 모든 키워드가 부합되는 공릉동에 핫한 빵집이에요

평일에도 4시만 되어도 빵이 없어요

식빵이 정말 인기메뉴발효종식빵 3500원카카오스콘 1500원그 외에도 개인적으로 추천 메뉴는 호박크림 바게트 애플피셀 무화과캄파뉴 초코발효종 치아바타류 등등 식사빵 종류 추천해요

앙버터는 치아바타빵으로 되어서 부드러운편이고 시나몬맛이 꽤 강해요

공릉동원조멸치국수 공릉동 국수거리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가시면 공릉동 국수 거리가 있어요 국수집 엄청 많아요 맛은 다 비슷한듯 그래도 가볼만 하담니다

아이엠부대찌개 찌개,전골

친한 언니네와 행복한 점심식사 긴 기도의 응답으로 주말부부였던 언니네 기도 응답 형부가 있는 곳으로 모두 가족이 하나로 합쳐지게 됨을 기뻐하며 이별은 슬프지만 밥은 맛있게먹었던 이곳 Im 부대찌개 029780316 오픈 1130 마간 2300 특징4인이오셔도 4인을 팔지않아요 피자주는 부대찌개 유후 와 라면사리가 무제한 이거 실화인가요 국물끝장인정 천원 추가하면 피자에 햄 추가 그러나 희야는 천원 추가 안해요 굳이 햄을 더 먹을 필요가 없드라구요 햄이 싸구려 햄이 아니래요 햄에대한 자부심과 설명을 자세히 해놓으셨네요 맛있게 먹은 햄이 이유가 다 있었네요 저 라면사리 다른곳은 천원씩 받는데 여긴 무제한리필 우와 신기 대신 남기면 환경부담금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러시가 무제한 어른이 희야도 츄릅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 1빠 손님이었어요 아싸 테이블마다 라면사리 있답니다 눈치 보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중 김 김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광천김이래요 드뎌 나왔다 부대찌개 국

시스터커피 카페,디저트

서울여행의 마지막 코스이슬자매가 운영하는 카페 시스터 커피 태릉입구역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임   매장은 다시 와도 깔끔하고 이쁘고 한쪽에서는 더치커피도 내린다 연세사랑병원과 연결되어있는 카페화장실은 병원내에 있는곳을 이용하면 된다 메뉴판초콜릿라떼 토피넛라떼 자몽에이드 유자차 주문  티라미수는 수제로 직접 만드는 곳 여기 티라미수 증말 맛이 있지 __ 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냥 지나가다 들른 카페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공유하려구요 사실 외관만 보았을 때는 굳이 가고싶은 느낌은 아니었는데요 생각보다 내부가 너무 환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평일에는 오전 8시에 연다는 점병원건물이어서 의사분들이 많이오실것 같아요 요일별 할인음료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고요 제가 간 수요일은 토피넛라떼였네요 메뉴가 너무 귀엽죠크림비엔나 얼그레이크림라떼 맛있어보여요 머핀이나 크로크무슈 등 간단히 한끼 할 수 있을

마롱카롱 베이커리

마롱카롱 마카롱 종류 마롱카롱 마카롱 가격 뚱카롱 종류 뚱카롱의 엄청난 비주얼 맛은 지난번에 포스팅한 양재역 그래도사랑해 다정한 베이커리의 마카롱 맛과 비슷했어요 요즘 뚱카롱이 유행이라죠 마카롱이지만 필링이 잔뜩 들어가 있는 마카롱 저는 사실 필링 많이 들어간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요번 기회에 완전 빠지게 되었어요 여기는 소문의 소문을 듣고 알게 되었는데 워낙 너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많은 분들도 알고 계실 마롱카롱입니다 marongcarong_yamyam 마롱카롱노원마카롱marongcarong_yamyam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6504명 팔로잉 172명 게시물 342개 마롱카롱노원마카롱marongcarong_yamya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라인업이 매일 인스타그램에 뜨니까 꼭 확인하세용 그리고 인스타에 오픈시간이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마롱카롱 제가 처음 갔을때 정말 당황했기때문에 실패없이 사는 법 알

https://dodoabc.tistory.com/entry/공릉동-미야코-미야코-일식당

 

공릉동 미야코 / 미야코 일식당

미야코 일식당 버스 기다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동네 맛집 나름 고급스러운 일식집 컨셉이랄까 이런 음식점이 과연 공릉동에서 장사가 잘 될까 우려했지만 꽤 손님이 있는 듯 점심에 레이디코스가 있다고 하기에 시..

dod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