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구로본점 / 라이스쉐프 - AK&홍대점 라이스 쉐프

2019. 12. 20. 14:53맛집

라이스쉐프 - AK&홍대점 라이스 쉐프

라이스 쉐프

다양한 종류의 김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가격이 아주 싼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맛도 괜찮고 재료도 좋은 것 같습니다가족끼리 같이 가기 무난한 것 같습니다

짬뽕의신화 구로본점 중식당

오늘 점심은 구로동에 있는 짬뽕의신화 거창하게 맛집이라기 보다는 구로동에서 많이 알려졌죠 위치는 구로보건소 대각선 건너편 건물에 있어요 대로변에서 딱보이는 위치 짬뽕의 신화도 체인점 이었군요 여기가 구로 본점 입니다 포장도 가능하다는 제일 중요한 주차 가게 앞 도로에 주차할만한 공간이 있기는 하지만 주차딱지 끊는일이 빈번하니 건물지하 에 주차하시는것이 비싼 점심을 먹지 않는 방법이에요 연중무휴 영업시간도 저녁 10시까지니 여유롭네요 점심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아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그래도 미리 주문해놓고 기다리면 음식 나올때쯤은 자리에 앉을수 있으니 대기시간이 그닥 길지는 않게 테이블이 회전되더라구요 빠질수 없는 단무지 진짜 맛있었던 사천 탕수육 튀김도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하게 튀겨져 나오고 매운 정도도 아주 딱이에요 저는 매운것을 잘먹는 편이 아님 어느가게는 사천탕수육하면 너무 매운 맛만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그냥 딱이에요 위에 살짝 튀겨져 나온

제주김만복 AK&홍대점 쇼핑센터

쇼핑할거 찾아보다가 출출해서 하나 사먹었다비싸고 맛이 없어서 실망하였다제주도에 있는 본점도 이런 맛일 지는 모르겠다

키무카츠 AK플라자 구로본점 돈가스

진심하는 수 없이 돌고 돌아 온 곳은 구로 ak플라자 안에 있는 키무카츠 일본에서 먹던 진짜 25겹 돈카츠를한국에서 정말 먹을 수 있을까 단순히 호기심에 들어온구로 ak플라자 키무카츠남치니는 돈가스를 좋아해서 뭐 고르라고 하면 돈가스 고르는 적이 많은데 음 난 우리 엄마가 해주는 돈가스가 제일 맛있는거같아 밖에서는 이상하게 돈가스가안땡겨 언젠가 집을 나가게 되면 돈가스 비법 좀 전수받고 가야짘 구로 ak플라자 키무카츠 메뉴판 나는 매운모짜렐라치즈돈가스 시키고남치니는 갈릭키무카츠오차즈케를 주문했당 매장은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다 맛을 설명해주고 싶은데 한입도 채 안되게 먹고 젓가락 내려놔버려서 맛 기억 안남 먼저

동원참치 구로점 생선회

구로 맛집가성비 좋은동원참치 안녕하세요 한건강씨입니다 벌써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오늘은 구로역에 위치한 구로 맛집 동원참치 집에 대해 쓰려고 해요 참치에도 명품이 있습니다 어떨지 궁금하네요 참치를 좋아하는 편인 저는동원참치집에 오자 완전신이 났네요 기본 죽입니다 참치회를 먹기 전에속을 다스리기 좋아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맨 왼쪽은 회 무침그다음에는 참치와 곁들이면 좋은 음식들입니다 소금장과 간장입니다 참치와 술 한 잔은 정말 조합이 좋은 것 같아서소맥을 준비해서 마셨네요 시간이 지나서 달걀찜도 나왔어요 콘버터도 나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나오자마자 다 먹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