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환 제과점 빵 나오는 시간 / 김진환 제과점

2020. 1. 3. 23:02맛집

김진환 제과점

식빵은 김진환제과점 맛있습니다

몇년사이 메뉴는 조금 늘었네요

사실 갓나온 통식빵을 뜯어먹으며 가는게 짱이지만 오늘은 모카빵이 갓 나왔네요

그래서 뜯어먹었죠 오오 저건 소보론가요

잘 뜯어먹었다

지요

술을 먹으면서도 안주로 먹었다

지요

김진환제과점 빵지순례 식빵 맛집으로 이름난 의 이름을 들은 건 벌써 꽤 오래 전 TV 방송 프로그램이나 책을 통해 알게 된 김진환제과점은 그 명성이나 유명세에 비해 아주 단출하고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외관이 마음에 들어 소위 서울 0대 빵 맛집으로 소개된 다른 화려하고 규모가 큰 빵집들보다 훨씬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었다

김진환제과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2길 41 상세보기 하지만 빵집이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데다 오후까지밖엔 영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이 찾아가기 힘들었다

처음 홍대 쪽에 갈 일이 생겨 한 번 빵집을 가려고 신촌까지 걸어왔으나 너무 늦게 와서 이미 문을 닫은 후였고 언젠가는 신촌에 들러 빵집을 가봤으나 휴일이라 문을 닫은 상태였었다

그래서 이번엔 마음먹고 조금 일찍 들렀다 오후 2시가 조금 지난 시각이었지만 다행히 빵집 문은 열려 있었다

신촌역에서 홍대 쪽으로 가는 경의선 숲길 바로 옆 골목에 위치한 제과점 의외로 손님도 없고 주변에 지나다니는 사람도 없어 조금 눈치 보면서 있는데 앞에 한 손님분이 들어가시길래 잽싸게 따라서 들어갔다 가게가 작아서 내부에서 사실 사진을 찍기가 조금 민망했다

그래서 내부 가게 사진은 많이 없으니 이해 바람 내부는 아주 작은 편 들어가면 바로 앞에 있는 테이블에 지금 판매 중인 빵을 놓고 판매하고 있다

빵의 종류는 많지 않다

김진환 제과점 땡땡거리의 시작점

신촌역 8번 출구로 나와 산울림 소극장 쪽으로 오다보면 김진환 제과점을 발견하면 그 곳부터가 땡땡거리의 시작땡땡거리는 원래 경의선이 지상으로 다닐 때 차단기가 내려가면서 나던 땡땡소리를 따서 이름 붙여진 거리라고 해요 지금은 경의선이 지하로 다니면서 경의선이 다니던 자리를 따라 공원이 형성되고 있어요 출처 인스타그램

명문제과 베이커리

남원 명문제과의 대표 베이커리는 꿀아몬드와 생크림 소보루 그리고 수제햄빵이에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겠죠 저희는 대표 베이커리 세 가지를 한 개씩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남원여행 시 30년 전통의 빵집 남원 명문제과에서 맛있는 베이커리 드셔보세요 남원 명문제과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슈 안녕하세요 꽃남매맘꽃선영이예요 비가추척추적 가을이오려고하나봐요_남원여행을하던중백종원의3대천왕에나왔다던 명문제과에 다녀왔어요 입구에서부터 줄이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줄을서서 명문제과빵을 사려고기다렸어요 끝이보이지않는 남원명문제과의인기빵나오는시간은오전10시오후1시30오후4시30분이렇게 3차례에 빵이나오는시간이더라구요 꽃선영은 오후5시쯤 갔어요 얼마나 맛있기에 이리도 줄을 서계시는지빵맛이궁금하더라구요 드디어 입장했어요 _남원명문제과에서 유명한 best빵 3가지가

또아식빵 또아식빵

송정역시장에 오면 꼭 들리는 식빵집이다다른 분점들도 많은데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이때는 주말이라 그런가 빵나오는 시간 근방에 가서 미리 줄을 서있어야 살 수 있었다저녁타임의 빵 나오는 시간이다몽실몽실 맛있는 식빵들나는 가장 기본식빵인 연유식빵을 제일 좋아한다

그라츠과자점 빵 종류가 다양한 제과점

옆에 김밥집이랑 붙어있는데 중간에 있는 의자 자리에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게 장점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식사대용이 될만한 빵이 많아서 아침먹기 좋은 곳 과자종류도 많은데 무엇보다 큼직한 크기가 압도적 가격은 크기를 생각하면 적당하다 대부분 23천원대

https://kokoabc.tistory.com/entry/갓파스시-연산점-갓파스시-연산점-초밥롤

 

갓파스시 연산점 / 갓파스시 연산점 초밥,롤

갓파스시 연산점 초밥,롤 27접시 클리어 갓파스시 가격인상갓파스시 연산점갓파스시 요금우리집 스시 좋아하는 양반스시 먹으러 일본가자고 자꾸 졸라요78년전인가후쿠오카 여행갔다가진짜 유명하다는 집 찾아가스..

kok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