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닭볶음탕 / 항아리집 닭볶음탕

2019. 12. 30. 12:37맛집

항아리집 닭볶음탕

서동 항아리집 서동 항아리집 서 2동 파출소치안센터 옆에 있는서동 주택가 쪽에 숨어있는 맛집 항아리집진짜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문했어용 서동 항아리집 메뉴판 서동 항아리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전화로 예약하고 갔었고어김없이 닭도리탕 小 주문했답니당 서동 항아리집 메뉴판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가 출시됐더라구요

쪽갈비와 뼈다귀 감자탕사장님 솜씨를 봐선 다른 메뉴도 당연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엔 꼭 여럿이서 와서이것저것 시키고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요

계란말이 금방 해주셔서 뜨거운 계란말이는무심하고 투박해 보여도 완전 맛있고 두부구이양념장 양념장 올려진 따끈따끈 두부 구이도계란말이만큼 허기 달래기 좋은 메뉴죠  건새우 볶음 배추김치 김자반 기본찬은 갈 때마다 이것저것 바뀌지만계란말이 두부구이 김자반은자주 거의 매번 등장하는 것 같네요

이 정도면 단골 맞쥬 ヲヲヲヲ 닭도리탕 小 닭도리탕 小 25000원원래 위에 시금치나 부추 등으로제철 맞은 푸른 야채를 올려주시는데오랜만에 갔더니 콩나물도 같이 올려주네요

닭도리탕 小 제가 못 먹는 야채가 아니라좋아하는 아삭한 콩나물이라서 다행 닭도리탕 小 닭은 물론 안에 당면 감자 낙지 새우 게 등건져먹을게 많아서 넘나 좋아요

ᴗ 푸짐하고 얼큰한 웰빙 닭도리탕 최고제가 봤을 땐 小는 딱 3명이 먹기 좋은 양인데양을 줄이고 덩달아 가격도 조금 내리면음식물 쓰레기도 생기지 않고 더 좋을 듯어쨌든 맛있으면 장땡   항아리집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로186번길 26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 요즘 자주 찾아뵙죠 질리기 없기 키키   저 오늘 반차라서 짱 좋아요

이번 주 월요일 비가 하루 종일 내렸었죠 월요일은 일도 힘든데 날씨까지 별로고 레알 헬요일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 친구랑 서동 항아리집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저희 집에서 꽤나 멀지만 일부러 찾아가는 저희가 좋아하는 서동 음식점  오래간만에 보는 건데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항아리집으로 통했구요

이런 게 10년 우정 아니겠어요

하트           금정구 서동에 위치한 항아리집 외관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저희는 가게 맞은편에 주차 한적 있어요

단속하는 구역인지 아닌지 몰라요       골목에 있구요

땡삼이닭도리 닭볶음탕

D그래서 땡삼이 닭도리를 다녀왔습니당 냐하신천 닭도리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하셔요 부산 맛집 매콤한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부산대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을 먹고싶죠 근데 치킨도 먹고 싶다고요 그런데다 간식으로 달달한 단팥빵을 몇 개 주워 먹었더니 칼칼한 국물이 어찌나 땡기던지 좋아 오늘 저녁은 닭볶음탕으로 가는거야  신남그렇게 결정한 곳은 부산대의 닭볶음탕 양대산맥 중 하나인 땡삼이닭도리사실 하도 부산대맛집 만 올려가지고 당분간 부산대 식당 포스팅은 자제하려 했으나정말 정신없이 맛있게 먹고 왔던지라 당장 포스팅 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다 보통 사리용으로 나오는게 일반 라면 반개 정도 양인데 여긴 한 두 개 넣어주신 느낌오죽하면 라면사리 두 개로 주문 잘못 받으신거 아니냐고 의심했을 정도지금보니 거의 닭볶음탕맛 라면 같은 비주얼인데 이미 거의 조리되어 나온 상태기때

호호닭발 닭발

친구와 저녁으로 호호닭발사직 호호닭발이 구서동에도 생겼어요 사직 호호닭발이라고 되어 있네용넓진 않은데 사람이 많았어요 세트메뉴도 있구전 닭발을 안먹어서 닭도리탕을 시켰어용배고프니까 오이부터 아그작 아그작뚜둔 양 많아요 담엔 비벼먹을껴닭발은 포장이 되는데 닭도리탕도 되려나 호호닭발원래 사직동이 원조죠등산 후 야구 본 후 냠냠했던 추억이구서역 근처 이마트 금정점 근처의 호호닭발오픈 준비할 때 기뻐했던 1인 수영의 닭발의 지존도 좋아하는데수영은 친정갈 때 먹고구서점은 집 근처이므로닭발 포장 13000원비닐장갑과 치킨무가 같이 있네요 닭발이 가지런히도 놓여있죠불맛 나는 닭발 역시 닭발은 뼈있는 닭발좀 귀찮긴해도 입안에서 뼈 발라먹는 꿀잼치킨무 생긴 건 좀 그랬는데참 맛있더라며수입맥주에 길들여진 정주부어젠 Max를 호로록 했는데뒷향이 너무 좋다며 순식간에 피쳐를 혼자서 5개 남기고 다 먹어버렸네요 오늘 저녁은 닭발에 맥주 어때요

솔밭집 한식

나는 부산대 학생은 아니다 부산대는 금정산과 연결되어 있어서 학교를 들어갈 수록 산이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부산대 학생이 아니지만종종 부산대에 놀러가곤 했다 그거슨 와  때문이다 다시 이야기로 돌아가서이곳을 가기 위해서는 학교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예술대는 예술적 기를 많이 받으라는 의미인지많이 뒤에 있다 이 예술대 중에서도미술관 옆에 보면 개구멍이라 불리는 철망에 뚫린 구멍이 있다 우리는 그 곳을 지나갈 것이다 쭉가다보면 마치 산악회 아저씨들이 산에서 내려오면서 드실법한 풍경의산장 식장 비스므리한 가게들이 즐비해져있다 우리는 이곳을 산성 이라 부릅니다 자자 막걸리가 빠질 수 없죠이 막걸리는 대통령상 받았다는 금정산성막걸리랍니다 부산에만 있어요 엄청 시큼하고 묵직하답니다 내 친구의 도도한 뒷모습 쨔잔 이것이 산성 이랍니다 백숙 막걸리 소주그런데 여기 보면 지금 밤일까요 낮일까요

정정아식당 닭볶음탕

기본찬 닭볶음탕에 감자추가익혀져서 나와요푹푹 끓이기만하면되염 맛나보이죠요즘은 닭볶음탕먹으러 식당온적이 없어서 꼭 학생시절 학교앞에서 먹은 기분드네요 보글보글닭볶음탕은 넘맛나고다른 음식도 맛나니 술한잔하시고 싶으시면 가보셔요 닭도리탕 먹고싶을 땐 성복으로 향해 gogo신랑이 얼큰하고 맛있는걸 많이 찾아서 정정아 식당을 찾게 되었어요 용인성복점 정정아 식당 우리는  4인 코다리구이 닭볶음탕 해물파전을 시켰어요 헨2입니당로직이고 뭐고 그냥 일기나 열심히 쓸란다오늘은 성복동 맛집 소개할게욤진화언니랑 아가들이랑 다녀온 정정아식당 입구에서 뭐하는고니 아가들아준이의 스파이더맨 자세신분당선 타고 수지구청에서 한정거

https://blogfood.xyz/entry/대왕대포-조개요리-인천-부평구-맛집

 

대왕대포 / 조개요리 / 인천 부평구 맛집

대왕대포 조개요리 블로그 리뷰 32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3.6 대왕대포 / 조개요리 대표메뉴 조개찜 小 27,000원 칼국수, 떡만둣국 각 4,000원 대왕조개탕 24,000원 소라찜 15,000원 조개구이 소 27,000원 영업..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