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전주 돌솥비빔밥 / 미스터국수 한식

2019. 12. 28. 15:54맛집

미스터국수 한식

국수도 맛있다 가격은 잔치국수4000원 비빔밥 6000원 국수 돌솥비빔밥 전주 송천동 송천동맛집 분식st 가성비 간단식사 조용한 식당 친절한사장님 맛있음

오랫만에 지인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저녁동안 한동안 즐거운 수다시간우리는 송천동에서 만났지요

전에  미스터국수에서의 맛있는 맛을 기억하고송천동 미스터국수에서 만나기로 했죠 비가 많이 오던날비가오는날에는 따뜻한 국물있는음식 드시고 싶으시지 않으세요

아 먹고싶다

칼국수도 맛이 좋더라구요

탱탱한 면 쫄깃쫄깃한 면건강한국물언제 먹어도 역시 맛있네요

송천동에 위치한 미스터국수예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요즘 핫한 플레이스바로바로 베렌도 321입니다

요즘 중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저희 아이가 이야기 하더라구요

방문한지 시간이 조금지나서일까요

더욱 멋져진 베렌도쫗아쫗아 전에 없던 이니셜 쿠키가 있네요

맛있겠다

어쩜이렇게 이쁘게 생겼니하나하나 정성어린 손길이 느껴지네요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국밥

저녁하기 싫은 날전부 다 간단하게 밥을 먹으러 출동밀면이랑 국밥 같이 하는 곳을알아보다가 집에서 멀지 않은법원 맞은 편에 있는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집을 가게 되었다 나야 뭐원래 콩나물국밥 킬러니까당연히 국밥이고엄마는 시원한 밀면 세아님은 물만두콤님은 전부터 노래부르던 굴국밥을 주문함 보니까 밀면은 올해부터 개시했는데육수를 70시간이나 우려낸단다헉 법원 맞은 편이라 점심 때는 사람이 더 많단다창원법원 맛집으로 유명하다 함 기다리는 동안 출출하면먹으라고 놔둔 삶은 달걀정말 배고플 때 먹으면 정말 꿀맛 기본찬이 국밥집 치고는 많이 나온다 김치랑 깍두기가 특히 맛있음 당일 갓 무쳐내는 듯한 김치

풍남정 한식

누가 봐도 한식 팔 거 같은 분위기  분위기도 너무 좋았지만  무엇보다 시원한 게 세상 좋았어요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서 더욱 편안한 식사를 즐기신답니다 전주 풍남정 기본찬깔끔한 한식 기본찬도 정갈해요 맛은 말해 뭘해 즐거운 여행길 먹는 즐거움을 뺄 수 없다는 그냥저냥 막 들어온 곳이지만 전주 한옥마을 대표할 만한 식당이네요 깍두기 올려서 한 입 크게 앙 새콤한 오이냉국과 시원한 콩나물국이 더해져서 깔끔한 식사 했어요 전주비빔밥맛집안녕하세욤 여러분 요즘 날씨가 계속 좋다가 갑자기 꾸리꾸리해졌어요 비가 온다고 하는데 과연 기상청이 맞출지솔직히 일기예보 맞는적이 별로 없어서적은비가 온다고 하는데 흐리기만 하네요 아무튼 잠깐이라도 가을 날씨를 느끼고 싶어서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로 전주입니당 전주 한옥마을 유명하죠맛있는것도 많고 사진찍을만한 것도 많구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욤

박촌갈비 한식

그런데 갈비 안먹더라도 반찬만 먹어도 무슨 한식집 온거 같은 느낌인데요 와 정말 고기 쌈장 마늘 양파를 딱 얹으니 너무 먹고 싶어지죠 육즙이 살아있는 쫄깃한 식감의 박촌역갈비 박촌갈비의 돼지왕갈비에요 하랑군 소고기를 싫어하는 나난 돼지고기가 좋다그 중 내가 젤 좋아하는 돼지 왕갈비 신랑이 주문을 한다 역시 갈비로 야채를 싫어하는 나하지만 이제부터 열심히 먹어 주기위해 모든 야채를 내 앞으로 과연 상차림도 깔끔한 우리동네 박촌갈비숯불이 들어오고 갈비를 올리고 이모뉨의 손 놀림이 빠르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갈비꼬기는 역시 바싹 익혀야 제맛

한일관 비빔밥

한일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어은로 48 한일관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전주 한일관에서 맛본 전주콩나물국밥과 비빔밥지난주말 전주여행전주하면  맛있는 먹거리로 유명하죠가장 기본이 전주콩나물국밥과 전주비빔밥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전주콩나물국밥집을 가보고 싶었죠 하지만 시댁식구들과 가는 여행이니  좀 조심스러운게 사실결국 전주여행의 첫 먹거리는 고모부가 정해주신 곳전주 한일관이곳으로 가게된 이유는 오래전 시부모님이 전주여행시 맛본 콩나물국밥을 드시고 싶다는 이유였죠전주 남부시장안에 있었던걸 기억하고 계셔서고모부가 검색우리를 모두 전주 한일관으로 이끌었어요 전주콩나물국밥부터 전주비빔밥 그리고 한정식까지 맛볼 수 있는 집이었어요 메뉴는 이정도우리는 전주콩나물국밥과 황태콩나물국밥 그리고 비빔밥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상이 차려지는데 일단 반찬가짓수에 깜놀그런데 우리 상은 푸짐한데다른곳은 영알고 봤더니 우리상만 비빔밥을 시켜서 반찬의 수가 많았던거라네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지코바-영업시간-지코바치킨-다사점-대구-달성군-치킨닭강정

 

지코바 영업시간 / 지코바치킨 다사점 / 대구 달성군 치킨,닭강정

지코바치킨 다사점 치킨,닭강정 지코바치킨 다사점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북로 26 대실역청아람2단지아파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gogogotogether.tistory.com